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2.5단계 격상에 따라 포장 배달 주문이 늘어나는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획됐다.
행사 브랜드는 ▲이탈리안 레스토랑 '블루밍가든'과 ▲'오스테리아 꼬또' ▲스테이크 하우스 '붓처스컷', ▲건강식 레스토랑 '썬더버드', ▲숙성 등심 전문점 '투뿔등심', ▲한식 레스토랑 '투뿔등심 고담', ▲로스구이 전문점 '로스옥', ▲광동요리 전문점 '메이징에이'가 포함된다.
음료, 주류, 도시락, 간편식, 스낵 상품을 제외한 모든 메뉴를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30%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.
붓처스컷의 '뉴욕 스트립 스테이크', 블루밍가든의 '제주 황게 로제', 로스옥의 '식해 제육', 썬더버드의 '클린 떡볶이', 메이징에이의 '메이징 덕', '멘보샤' 등 각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간편하게 집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.
이번 다인힐 배달위크 행사 혜택은 배달의 민족(배민 라이더스), 띵동, 쿠팡이츠, 푸드플라이 등 배달 앱 주문과 매장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. 배달 앱 '띵동' 주문 고객에 한해 덴탈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.
SG다인힐 관계자는 "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언택트 소비가 더욱 강조되고 있다"며 "SG다인힐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밝혔다.
한편, SG다인힐은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따라 블루밍가든, 붓처스컷, 메이징에이, 투뿔등심의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투 고 박스(To-Go Box) '디그니티 박스'를 출시하고, 차박, 글램핑, 캠핑족을 위해 삼원가든, 붓처스컷, 투뿔등심의 육류 메뉴와 캠핑 메뉴를 아이스박스에 넣어 제공하는 '캠핑세트'을 선보였다.
UPI뉴스 / 이종화 기자 alex@upinews.kr
[저작권자ⓒ UPI뉴스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September 07, 2020 at 11:39PM
https://ift.tt/3m0bFxU
블루밍가든·붓처스컷·투뿔등심, 배달시 30% 할인…'SG다인힐 배달위크' - UPI뉴스
https://ift.tt/2UtIzLp
No comments:
Post a Comment